⭐⭐⭐⭐⭐ 4.7
[오프라인] 경매실전반, NPL실전반, 토지투자반
경37N47토9 김*선
성남
2025-10-12
수강 1년 반 후, 우리 학원이 최고인 5가지 이유
#1 경매/NPL 기초부터 다져준 '탄탄한 커리큘럼'
#2 공부가 실전으로 이어지는 '투자 경험의 기회'
#3 언제든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아낌없는 부원장님 컨설팅 지원'
#4 현장을 통해 배우는 '임장과 견학의 힘'
#5 경매만 알던 제게 시야를 넓혀준 'NPL의 관점'
학원에서의 배움은 단순히 강의로 끝나지 않고, 지금도 제 투자 인생에 이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10년, 그 이상 성장할 목표로 전진하고 있습니다 ᄒᄒ
앞으로 더 많은 수강생분들이 우리 학원을 찾아, 함께 건강하고 지속적인 투자 생활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 현재 진행 중인 투자가 잘 마무리되어, 좋은 소식으로 다시 후기를 남기고 학원에 보답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본문 보기 : https://cafe.naver.com/nplauctions/25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