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9
[오프라인] NPL실전반 / 상가투자반
인생이 재미없을 땐 상가수업을 들으세요. 이제 어느덧 상가반 수업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몹시도 아쉽고 회차를 놀려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가득합니다. 공부가 이렇게 재밌다니 신기한 학원입니다~
이정도의 수업을 들으니 새삼 죄송한 마음도 듭니다. 수강료가 너무 저렴한게 아닌가...내가 이렇게 많이 알아가도 되는것인가..감사함에 더욱 집중해서 수업을 듣고있습니다^^
매주 수업에서 돈이 되는 포인트가 굉장히 많고 조심해야할 부분 또한 챙겨주셔서 마음이 굉장히 설레입니다~과제도 주시고 추천물건도 주시고 상담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려요~든든한 누군가가 뒤에 있다는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요♡
*경매어선생 유튜브 영상에서 뵙고 친근한 마음으로 수업에 임했던게 좋은 선행학습인듯 합니다~
*우리 강사님은 생긴것도 웃는얼굴도 몹시 귀엽지만 수업내용은 귀엽지않다는게 굉장한 반전ᄒᄒᄒ
*이수업의 단점은 밀도있는 수업이라 너무 끄덕거리다보니 고개가 아프다는것 입니다.
본문보기 : https://cafe.naver.com/nplauctions/26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