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9

[오프라인] 경매실전반 / NPL실전반

경48N58 잠실 김*현

잠실

2026-01-18

지난 1/10일(토) 특강수업을 듣고 1/14(수) 부터 경매강의와 NPL강의를 신청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강의 후기라 학원느낌, 카페, 강의 후기 등 전반적으로 제가 느낀 점을 써보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수강료를 10배 줘도 아깝지 않을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수강료에 비해 제가 얻어갈 수 있는게 너무나도 많은 분당NPL 학원입니다. 감히 역대급 가성비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뭔가 클래식 하다." 제가 분당NPL 경매학원을 처음와서 느낀 감정입니다. 경매48기, NPL58기, 누적된 기수에서 느껴지는 전통적 가치와 안정감 있는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강의 첫날 카운터에서 안내해주시는 직원분, 입구에서 친절히 명찰을 나눠주는 직원분, 복도 좌우에서 각자 업무에 몰입하고 있는 직원분, 뭔가 용하지만 각자 맡은바 역할을 안정감 있게 수행해 나가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뒤늦게 안 사실이지만 10년 이상 안정적으로 학원을 계속 운영하고 있다는 점, 해당 강의실을 임차가 아닌 직접 소유하고 있다는 점, 수강생은 강의후에도 기간제한 이 무제한 상담을 해준다는 점 등이 분당NPL학원이 내실있게 잘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반증해 준다고 느꼈습니다.

카페 원문 보기 : https://cafe.naver.com/nplauctions/26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