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9

[오프라인] 경매실전반 / NPL실전반

경49N59 인천 오*경

인천

2026-04-06

6개월 넘게 찜만 해두었던 분당NPL학원... 진작올걸!! 작년부터 마음속에 찜해두었던 분당 npl학원을 시간이 나는 3월을 기다리다 신청 후 다니고 있습니다. 처음엔 npl강의만 수강할 생각으로 갔었는데 고민 끝에 학원 관계자 분들과 상담후 결정하고 경매도 등록했습니다. 하루에 두 과목인데 점심 시간이 있어서 그런가 괜찮아요^^ 오전에 들었던 경매 강의가 오후에 npl수업과 연관되어 npl수업 들을때 이해도가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사실 예전에 온라인으로 타 학원 경매 기본 강의를 들은적이 있어서 또 들을 필요가 있을까.. 그러나 아는건 없는것 같고 어째야하나 싶어 수강을 고민했던건데 강의 듣고 잘한 선택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일단 첫날의 원장님 강의는 정말 남달랐습니다.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연륜이 강의 곳곳에서 느껴졌고 말씀 한 마디 한 마디에 묵직한 힘이 있었어요. 자신감에 우러나오는 말씀들이 단순히 홍보나 과장이 아닌 진짜 현장에서 쌓아온 내공이 담긴 강의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부원장님의 경매 & NPL 강의는 솔직히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npl 교재만 봤을때는 머리가 딱 막힌듯 이걸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어렵게 느껴지려는 타이밍에는 지난 사례를 풀어주시고 잘 따라가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