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오프라인] 경매실전반 / NPL실전반 / 상가투자반 / 재개발투자반
경49N48상3재3 이*원
용인
2026-04-20
노량진 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 임장 후기입니다. 요며칠 재개발 임장 후기가 줄줄이 올라왔는데 저도 가만 있을 수 없어 간단히 정리해 봅니다 ^^
추가 강의와 임장지에 대해서는 앞분들께서 깨알같이 적어 주셨기에, 저는 임장 시 느꼈던 개인적 감상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재개발 강의는 총 4회 수업이었는데,
임장일 강의까지 합치면 5회+a 수업!!! 입니다. 학원에 모여 뒷목잡는??!!! 숙제 검사 및 추가 강의 후, 노량진으로 출발~~ 추어탕으로 배 든든히 채우고, 카페인+당분 만땅 충전 후 본격 임장 시작! 1구역> 5구역-> 10구역-> 8구역-> 7구역-> 6구역-> 2구역-> 12구역-> 4구역-> 3구역!! 순서로 노량진 재정비촉진구역+존치구역 모~두 돌아봤습니다!!! 조합장의 집앞에서 '좋은 기운 받아가자~' 담벼락도 한번 만져보구요, 이제는 낯선 '하숙' 간판도 구경하고, 누군가 가꾸고 있는 골목길 작은 꽃밭에는 이름모를 꽃들이 줄지어 피어 있구요, 대문 열린 집 마당에선 쉬고 있는 고양이 궁디도 보입니다. 건물은 낡았지만 평온한 주민들의 일상이 여전히 진행 중임이 곳곳에서 느껴졌습니다. 이런 분위기 탓에 '내가 1구역 주민이라면 개발에 찬성할까?? 굳이???' 의구심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외 다른 구역은 이미 철거가 진행 중이거나, 개발 진행을 경축하는 현수막들이 곳곳에 나붙어서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보였습니다. 임장 중간중간 수업내용 질문 공습이 이어졌고,
해맑게 멀뚱한 저희 수강생과 뒷목잡는 강사님!! 무한 반복...;;;; 임장까지 재개발 수업을 마무리하며 드는 생각이, '와~ 어떤 학원이 이렇게까지 현장 구석구석 데리고 다니며 디테일하게 설명해 줄까?' 다른 수업도 마찬가지지만 분당NPL 경매학원 재개발 수업은 초초초강추!!!!! 입니다!!!! 토, 일 양일에 걸쳐 임장 진행해 주신 박환성 강사님! 정말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수강 후기 원문 보기 : https://cafe.naver.com/nplauctions/27353